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고추냉이먹고맴매

눈주위 점 관상 본문

카테고리 없음

눈주위 점 관상

쿵이네 일상 2020. 7. 14. 12:57

눈주위 점 관상

여러분들은 사람을 볼 때 어디를 가장 먼저 보게 되나요? 물론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겠지만 저는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을 좋아합니다. 특히 웃을 때 눈이 반달 모양으로 생기는 눈웃음을 더 좋아하는데요.

거기에 매력적인 점까지 있다면 정말 저에게 매력적인 여자라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여자 연예인들 중에서도 잘 웃고 눈 근처에 점이 있는 연예인을 좋아하는데요. 눈주위 점 관상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미래를 알고 싶어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새해만 되면 토정비결, 사주 등을 보러 많이 다니게 되는데요. 관상학에서도 점의 위치에 따라 해석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물론 관상이라는 것은 정확한 근거나 논리가 없기 때문에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인간의 욕구란 궁금증을 참을 수 없는 동물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달리 나만 특출 나게 크거나 다른 점이 있다면 "이 점은 어떤 의미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눈주위 점 관상의 해석 외에도 미용의 목적으로 연예인들의 점을 따라 눈 주변, 코 주변에 점을 일부로 찍는 경우도 많으며, 보조개도 시술을 통해 만들 수 있다고 하니 정말 돈만 있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세상이네요. 하하... 그럼 점의 위치에 따라 눈 점 관상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눈 밑
눈 밑에 있는 점은 대부분 감수성과 공감 능력이 많으며, 다정다감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구체적으로 왼쪽 눈 아래의 점은 재물운과 행복한 결혼생활을 뜻하지만, 자식으로 인해 눈물을 많이 흘릴 수 있다고 합니다.

오른쪽 아래에 있는 눈주위 점 관상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미인점, 도화점, 눈물점으로 불리며 이성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성 문제로 인해 트러블 요소가 많다고 합니다.

2. 눈썹 밑
왼쪽 눈썹 밑 점은 자수성가하여 재물을 많이 모으는 좋은 관상 점이라고 합니다. 오른쪽 눈썹 밑은 평생을 함께할 친구가 있다는 뜻으로 의리와 돈독한 우정 관계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3. 눈과 눈 사이
눈과 눈 사이에 있는 눈주위 점 관상의 경우에는 상황 판단 능력이 매우 뛰어나다고 합니다. 쉽게 말하면 "눈치가 빠르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눈두덩이
눈두덩이와 눈썹 사이에 나 있는 점은 매우 좋은 점으로 크기가 크고 색이 진할수록 좋다고 합니다. 자식과 가족복, 그리고 많은 사람으로부터 호감을 얻는 좋은 관상이라고 합니다.

눈주위 점 관상 및 눈 점 관상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매력적인 점을 갖고 싶어 집니다. 처음에도 말했다시피 관상은 큰 의미를 부여하기보다 재미로 보시기를 바라며,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 ^